DK아시아 왕길역 로열파크씨티 13일 오픈
DK아시아 왕길역 로열파크씨티 13일 오픈
DK아시아는 총 2만1313세대 규모의 리조트 특별시 가운데 첫 번째 프리미엄 시범단지로 선보이는 ‘왕길역 로열파크씨티’를 13일 오픈한다고 밝혔다.
왕길역 로열파크씨티 푸르지오는 아름다운 조경 시설을 강조해 로열 힐링 라이프를 지향한다.
이곳의 조경은 단순한 녹지를 넘어 정교하게 설계된 수목원처럼 구성돼 있다.
모든 세대가 계절의 변화를 감상하며 자연을 가장 가까운 곳에서 체감할 수 있다.
풍부한 녹지는 거주민의 정서적 웰빙을 증진시킬 것으로 기대된다.
청정한 공기와 자연이 제공하는 평화로운 환경은 일상의 스트레스를 완화시키도록 돕는다.
국내 최초로 향이 만리를 간다는 금목서도 단지 내 정원수로 식재했다.
소지자들의 내 집 장만 부담 역시 크게 낮췄다. DK아시아는 왕길역 로열파크씨티의 계약금을 기존 10%에서 5%로 낮췄다.
중도금 대출도 전액 무이자로 제공해 총 분양가의 5%만 있으면 아파트 계약이 가능하다.
실제 34평 아파트의 경우 약 3000만원 대로 구입이 가능하고 입주 시까지 추가로 들어가는 금액이 없다.
현재 중도금 대출이자는 은행별로 4~5% 수준으로 자금 부담을 크게 덜 수 있으며, 지난해 모집공고가 나와 ‘스트레스 총부채원리금상환비율(DSR)’ 적용도 피했다.
동시에 1억 상당의 33가지 ‘풀옵션’도 제공된다.
각실에 공기청정 기능이 있는 최신 LG시스템 에어컨과 냉장·냉동·김치냉장고로 구성된 LG 오브제 컬럼 빌트인 냉장고, 세대 내 창고까지 무상으로 제공하는 인천 최초 풀옵션 아파트다.
입지적으로는 아라뱃길이 가까우며 3면이 산으로 둘러싸인 배산임수 지형이면서 단지 바로 앞에 정원처럼 이용 가능한 1만9000평의 중앙공원이 위치해 있다.
단지 안에는 인천 최초로 GDR기기를 갖춘 인도어 골프장과 호텔식 수영장과 사우나, 극장 동시 상영작을 볼 수 있는 프리미엄 영화관, 개인 독서실 등이 있다.
교통 환경도 편리하다.
인천지하철 2호선 왕길역 역세권이면서 공항고속도로, 공항철도 등을 통해 인천 전역은 물론 강남권과 서울 강서(마곡), 김포 등 인접 지역으로의 이동이 편리하다.
굵직한 대기업들의 배후 거주지 역할을 하는 점도 호재다. 대표적인 곳이 청라에 둥지를 트는 하나금융그룹이다.
청라 그룹헤드쿼터로 불리며, 하나금융그룹의 6개 관계사가 자리잡게 된다. 완공은 2025년 말 예정이다.
자동화 전문기업인 유일로보틱스도 청라 IHP도시첨단산업단지 내 8000평(약 2만6,000㎡) 부지로 본사 및 공장 확장 이전을 앞두고 있다.
또한 LG마그나 이파워트레인이 인천 서구 서부산업단지 내에 본사를 마련했고, BMW그룹코리아가 청라국제도시에 R&D센터를 개관했다.
왕길역 로열파크씨티는 지하 2층~지상 29층, 15개 동, 전용면적 59·74·84·99㎡, 총 1500세대 대단지로 공급된다. 시공은 대우건설이, 조경은 삼성물산 리조트 부문이 맡았다.
입주는 올해 9월 예정이며 주택전시관은 인천광역시 서구 왕길동 315번지에 마련돼 있다.